일상.꿀팁.기타

영화 발신제한 결말 폭탄테러 협박 지창욱

잘생긴푸우 2021. 6. 24. 16:49
반응형

 

23일 개봉한 영화 발신 제한은 부산 해운대 도심에서 벌어지는 카 체이싱+폭탄테러 영화 입니다. 아이들을 차에 태우고 출발한 평범한 출근길에 한 통의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를 받은 은행센터장 이성규(조우진 분)의 잊지 못할 하루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발신제한 결말은 좀 싱겁지만(개인적인생각) 매작품마다 비중 있는 조연으로 상당한 내공을 쌓은 조우진님의 첫 주연 영화로 이슈가 된 발신제한 입니다. 

전화를 건 의문의 남자는 지금 차에 폭탄이 설치되어 있고 자리에서 일어나는 즉시 폭발한다고 경고한다. 보이스피싱이라며 대수롭지 않게 여기던 주인공은 회사 동료의 차가 폭발하는 것을 눈앞에서 목격하고 그제야 이 모든 게 진짜라는 걸 알아차린다. 테러범이 요구하는 것은 현금 34억 원. 폭발 사고 때문에 아이가 다쳐서 제발 병원에만 보내달란 말에도 의문의 남자는 "그게 나랑 무슨 상관이냐"며 "돈부터 보내라"는 말만 반복하고, 피 흘리는 아이는 점점 지쳐간다. 

 

 

https://tv.naver.com/v/20904537

 

'발신제한' 사건일지 영상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평점]

나의 개인적인 평점은?

배우님들 연기 잘해서 몰입감 긴장감 스릴 넘치는 영화 재미 있었습니다.

(엔딩 부분은 보통의 영화들이 그렇듯이 조금 아쉬운 생각이 드는 엔딩 이였습니다.)

 

[관련정보]

감독: 김창주
출연: 조우진, 이재인, 진경, 김지호 그리고 지창욱
제작: TPS 컴퍼니, CJ ENM
배급: CJ ENM
러닝타임: 94분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년 6월 23일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94205 

 

발신제한

은행센터장 성규(조우진)는 아이들을 차에 태우고 출발한 평범한 출근길에 한 통의 발신번호 표시제한 ...

movi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