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계곡추천 강원도계곡 백담계곡 스노쿨링 백담고을캠핑장 천연계곡 주차위치? 대포항 오징어회

잘생긴푸우 2023. 7. 11.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계곡캠핑 다녀왔습니다.

2박3일동인 바쁘게 돌아 다녔는데 제가 여행한 코스 한번 안내해드릴게요

집에서~백담고을캠핑장 까지 T맵 찍었을때 2시간 30분 정도 소요 됩니다.

중간에 휴게소 들리고 차가좀 막혀서 결과적으로 3시간 30분정도 걸렸던거 같네요

강원도계곡 물놀이 전체뷰 보이시나요?^^

저도 경기도에서 강원도 까지 여러곳을 다녀봤지만 그중 가장 큰 규모 입니다. 

아들과 족대로 물고기도 잡고 스노쿨링도 하고 계곡 물놀이 하는곳중 가장 최고 인거 같네요

저희는 C3자리를 예약했고 C타입 자리들은 바로뒤가 산으로 가려져서 그늘이 많이 생기는 자리 입니다.

[이름모를 벌레]
[이름모를 벌레 아이들]

 

다음날 오징어회를 먹으러 대포항에 왔습니다.

 

다음날 오징어회랑 새우튀김 먹으러 대포항에 왔습니다.

다른 집들은 오전이라 문을 안열어서 그나마 손니들이 있는 선영이네 집에서 오징어회랑 해삼 멍게를 먹었습니다.

 

 

 

돌아오는길 소양호 전망을 볼수있는곳이 있어잠시 들려봤습니다.

비가오는 날씨 였지만 뷰가 깨끗한 느낌이 드네요

백담계곡캠팡장?

메인 자리는? C라인 입니다. 화장실 개수대 샤워실 가깝고 차도에서 안쪽에 위치해 찻소리도 거의 없습니다.

반대로 안좋은 점은 산이 바로 뒤쪽이라 벌레는 어느정도 나온다고 생각 하시면 맘 편합니다.

 

당일로 백담계곡 물놀이 왔을때 주차공간?

빨간 표시한 이부분 주차장인데 개인사유지인아 아닌지 까지는 잘모르겠지만 주말에 꽤많은 차들이 주차되어 있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단점?

서울에서 멀다

그외에는 가본 계곡중 가장 깨끗하고 뷰도 좋은 곳이랑 생각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