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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애드센스 클릭률 높이는 5단계 방법

잘생긴푸우 2021. 8. 16. 21:52

1단계, 조회 가능성과 Active View를 자세히 알아보세요
조회 가능 Active View는 실제로 방문자가 얼마나 많은 광고를 보는지 파악하는 데 유용한 측정항목입니다.
광고 게재 위치 개선을 위해 선택된 Active View 측정항목으로 광고 크기 보고서를 검토하세요

2단계, 보고서에서 플랫폼 간에 비교하세요
다른 기기를 사용하여 사이트에 액세스 하는 사용자마다 수익 추세가 다를 수 있습니다.
보고서를 분석할 때 플랫폼을 클릭하여 동인을 파악하세요 예를 들어 모바일에서의 감소는 광고 구현이 부적절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사이트 레이아웃 변경으로 CTR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모바일 광고에 최적화되어 있는지 반응형 광고 단위에 맞게 지속적으로 전환되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보고서에서 플랫폼을 보조 분석으로 추가하여 특정 플랫폼 내 광고 단위를 비교하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단계, 광고 클릭 확인을 살펴보세요
모바일에서 CTR이 급상승한다면 사이트가 광고 클릭 확인의 영향을 받았을 수 있습니다.
이는 Google시스템에서 영향을 받은 사이트의 광고가 모바일에서 의도치 않은 클릭을 일으킨다고 판단하는 경우입니다. 2차 클릭 도입을 통해 광고 페이지를 방문하겠다는 사용자 의사를 확인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합니다.


4단계, 광고 구현을 검토하세요
상위 5개 광고 단위의 최근 광고 위치 변경사항을 검토하세요 또한 광고 코드를 살펴보세요 특히 수정한 경우 잘 살펴봐야 합니다. 광고 코드가 광고 게재뿐만 아니라 수익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5단계, 계정에 크롤러 오류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에드센스 크롤러가 사이트를 크롤링할 수 없으면 Google에서 페이지에 관련 광고를 매칭 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적화 동영상도 확인해 보세요

정리하자면 CTR 감소 이유 파악에 도움이 될만한 5단계를 살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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